An Unbiased View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전문 가능티켓으로 연락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 되어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사기, 먹튀를 피하는 방법은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 일이 없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소액결제현금화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소액결제현금화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소액결제정책미납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은행을 거치지 않고도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해지다보니 때로는 이것저것 과소비를 할 때도 있는데, 과할 경우에는 역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경우에는 한도 변경 및 차단 방법만 적용하더라도 대비가 가능한 편이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무엇보다 청소년 자녀를 둔 분들이라면 과도한 게임 아이템 결제와 같은 사례도 줄일 수 있다. 한편으로, 결제를 자주하는 분들이라면 추후의 청구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선결제를 이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Report this wiki page